내딴엔꿀정보

부산. 해운대 인도 음식점 나마스테 NAMASTE

hhsupit 2024. 8. 5.

240629
#인도커리 가 먹고싶어서
혼자 찾아간 #인도음식전문점 #나마스테




주소: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65번길 7 지하1층
영업시간: 10:00 - 24:00 (23:30 라스트오더)
전화번호: 0507-1369-1946






주차는 건물옆 우정주차장에 시간 지원됩니다






건물 지하에 위치한 나마스테






내려가는 길부터
인도분위기 뿜뿜






앉을 자리도 많아서
(물론 사람도 꽤나 많았슴다,
없어보일 때 찍은 것 뿐 ㅋㅋ)

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






여기 앉았어욜






메뉴판을 펼치면
인도요리 용어랑 인도 향신료 종류에 대한
설명이 있어서 넘 좋네요👍🏻






여기까지 세트메뉴






에피타이저 / 샐러드 / 수프 / 라이타(?)






#탄두리 도 종류가 이르케나 많아요






#야채커리 류






고기가 들어가는 커리류






난 / 밥 / 라씨 / 디저트






진짜 고민 엄청하다가
그냥 이거 먹으러 울산에서 내려왔으니까
먹고싶은거 푸짐하게 먹어보자 싶어서
혼자 #프론마살라 ? 를 주문했습니다 ㅋㅋ





혼자서 이렇게 한상차림이라니 ㅋㅋㅋㅋㅋ
아~~~~주 조와👍🏻👍🏻👍🏻






하.. 이거 먹고싶었다구요ㅠㅠ






커리에 난 찍어먹는거ㅠㅠ

#플레인난 으로 첨에 주문하고
다 먹어서 #치즈난 도 주문했는데
플레인 난 추천합니다 ㅋㅋ
더 쫄깃쫄깃해요






그리고 요고 치킨 말라이 까밥은
#순살치킨 이라 먹기도 간편하고
불향? 숯불향?
화덕에 구운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


양이 많아서 결국 다 못 먹고 포장해와서
집에서 또 먹었어요 ㅋㅋㅋ


담에도 가고싶슴돠



댓글